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로그인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itle}}
{{label}}2019 년 4 월 5 일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라!
‘제1기 AIA 생명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2019년 4월5일 – AIA 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4일 서울 순화동 AIA타워에서 ‘제 1기 AIA 생명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제1기 AIA 생명 고객패널’은 지난 달 온라인을 통해 공개 모집한 후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하여 구성했다. 특히, 사회구조적 접근을 통해 AIA의 주요 고객군을 1) 밀레니얼 세대 그룹, 2) 3545 맞벌이 및 1인가구 그룹, 3) 의사결정권자 전업주부 그룹, 4) 액티브 시니어 그룹 등으로 세분화하여 대표 고객을 선별하여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방식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제1기 AIA 생명 고객패널’로 선발된 30명은 이달부터 10월까지 7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AIA 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수행은 물론 홍보대사로서 역할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패널은 활동기간 중 신상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조사와 개선사항 제안 등 월별 미션을 수행하고, 격월로 진행될 간담회를 통해 심도 깊은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AIA 생명의 고객패널로서 SNS를 통해 상품 혹은 이벤트에 대한 정보 및 의견을 대중과 자유롭게 나누고, AIA 그룹 100주년 기념 행사 등 주요 행사에도 참석하여 고객 대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다.
차태진 AIA 생명 대표는 “AIA 생명은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먼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고객패널을 통해 우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AIA 생명은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이라는 브랜드 약속 아래, 지난해 론칭 한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를 필두로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건강한 습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올해는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아태지역 18개국 릴레이 걷기 행사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