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로그인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itle}}
{{label}}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공개…
고객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건강한 선택 독려
2021 년 8 월 10 일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공개…
고객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건강한 선택 독려
2021년 8월 10일 -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고객 페르소나 별 생생한 스토리를 담은 AIA 바이탈리티(AIA Vitality) 브랜드 영상(https://youtu.be/vgeA8E4He8Q)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오늘의 건강한 선택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전 AIA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 그 결과 이들은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꾸준한 건강유지를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답했다. AIA생명은 이런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 집안의 가장인50대 남성, 40대 워킹맘, 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해 가는 이야기들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 브랜드 영상은 AIA 바이탈리티가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데이터 기반 정보, 고객 맞춤형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지원하고 보호하는데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주식회사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도입한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다이내믹 프라이싱(dynamic pricing)'을 통해 보험의 보장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알고, 개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AIA 바이탈리티 효과는 '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The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아메리칸 저널 오브 헬스 프로모션(American Journal of Health Promotion)' 등 세계 유수의 건강 관련 전문지에 게재되는 등 이미 학계에서도 검증됐다.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매일 또는 매주 걷기 목표를 설정하고 바이탈리티 나이를 확인하는 등 꾸준히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나이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 영양, 스트레스, 기초 건강 질문 등의 항목들을 종합 평가한 것으로, 사용자는 신체 나이와 비교하여 본인의 건강 정도와 기대수명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14만 6천명 이상의 사용자가 지속적인 건강 활동으로 평균 2.4세의 바이탈리티 나이를 줄였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AIA생명의 공식 SNS 계정뿐 아니라, AIA생명이 새롭게 오픈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고객 페르소나별, 연령이나 직업 등에 따라 각각 마련된 상세 페이지를 통해 자신에게 유용한 맞춤형 보험 정보들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