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Search
  • 메인페이지
  • 보험상품
    • 사망보장
    • 중대질병보장
    • 건강·상해보장
    • 저축·투자연계보장
  • AIA 라운지
    • 더 건강하게(Healthier)
    • 더 오랫동안(Longer)
    • 더 나은삶(Better Lives)
  • 고객센터
    • 인공지능 로봇
    • 전화상담
    • 1:1 고객문의
    • 위치찾기
    • 컨설턴트 찾기
    • 자주하는 질문
    • 서식자료실
    • 보험가입 및 보험금 청구
    • 소비자보호 안내
    • 보험범죄 신고센터
  • AIA소개
    • AIA생명 경영
    • 미디어센터
    • AIA생명 리더십
    • AIA생명 브랜드스토리
    • 인재채용
    • AIACentennial
    • AIA생명 MDRT
  • MY AIA
    • 로그인
    • 회원가입
    • 내 보험정보
    • 주소∙연락처∙계좌 관리
    • 입금서비스
    • 출금서비스
    • 보험금 신청
    • 계약변경
    • 증명서 신청
    • 이용안내
    • MY AIA 메인
  • 보험금 청구
  • 공시실
  • 사회공헌
  • 소비자 보호
  • 1:1 문의
AIA
AIA생명 AIA생명
  • 보험상품

    보험상품

    AIA생명은 새로운 상품과 솔루션으로 고객님의 성공적인 재무관리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험상품 바로 가기
    • 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 중대질병보장

      암, 뇌혈관 및 심장질환과 같은 중대한 질병을 대비하는 것은 나와 가족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 건강·상해보장

      만일의 사고와 다양한 질병의 위험으로부터 AIA생명이 빈틈없이 든든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 저축·투자연계보장

      긴 인생, 체계적인 평생 재무설계를 책임지는 AIA생명과 함께 하세요.

  • AIA 라운지

    AIA 라운지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
    • 더 건강하게(Healthier)

      고객님이 아프지 않고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건강 관련 유용한 정보와 팁을 모았습니다

    • 더 오랫동안(Longer)

      더 오래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한 필수요소인 금융과 재테크, 상품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더 나은삶(Better Lives)

      개인과 사회의 더 나은 삶을 위한 AIA의 사회공헌활동, 캠페인, 그리고 혜택이 가득한 상시 진행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친절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 인공지능 로봇

      간단한 문의사항은 AIA ON과의 채팅 상담으로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 전화상담

      상품이나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원과 통화해보세요.

    • 1:1 고객문의

      궁금하신 내용 또는 개선의견을 남겨 주세요.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위치찾기

      전국 각지의 AIA생명 영업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컨설턴트 찾기

      상담 조건에 맞는 AIA생명 컨설턴트를 찾아 보세요.

    • 자주하는 질문

      AIA생명보험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

    • 서식자료실

      보험상품 및 보험금 청구 등에 필요한 각종 문서양식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 및 보험금 청구

      보험가입 안내, 보험금 청구, 실손보험금 청구서류 접수대행 서비스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비자보호 안내

      AIA생명은 소비자 권익보호 및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보험범죄 신고센터

      보험계약 사기 및 허위 ∙ 고의 사고에 대하여 신고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AIA소개

    AIA소개

    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
    • AIA생명 경영

      우리는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유지하며,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 미디어센터

      AIA생명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광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AIA생명 리더십

      AIA생명을 이끌어 가는 리더들입니다.

    • AIA생명 브랜드스토리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위해, AIA생명

    • 인재채용

      AIA생명에서는 직원들이 경력에 대한 포부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AIACentennial

      각국의 AIA생명에서 진행된 숫자 ‘100’을 테마로 한 다양한 100주년 행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AIA생명 MDRT

      AIA생명의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회원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MY AIA

    MY AIA

    인증서 없이 계약정보 및 보험금청구, 계약심사 조회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Y AIA 바로가기
    •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어서오세요!

    로그아웃
    내 보험정보

    보험계약 내용 및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세요

    주소∙연락처∙계좌 관리

    주소 연락처 등 최신 정보로 변경해 주세요.

    입금서비스

    보험료 납입, 대출 상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 보험정보 하위메뉴 목록
    계약내용 조회
    입/출금 내역 조회
    미수령보험금 조회
    계약심사
    청약철회 신청
    가입금액 비교
    비교안내 조회
    전자서명 조회
    광고 동영상 제공
    고객확인제도 등록
    주소∙연락처∙계좌 관리 하위메뉴 목록
    고객정보 변경
    자동이체 신청/변경
    송금계좌 신청
    마케팅 수신 동의
    전자 민원 이력 조회
    비밀번호 변경
    입금서비스 하위메뉴 목록
    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상환
    가상계좌 신청
    자동부활 신청
    출금서비스

    보험계약대출, 배당금, 만기보험금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하시면 빠르게 심사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펀드변경, 명의정정 등 계약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서비스 하위메뉴 목록
    보험계약대출
    자동보험료납입 대출 신청
    자동송금 신청
    중도보험금 신청
    중도인출 신청
    배당금 신청
    휴면보험금 신청
    만기보험금 신청
    연금지급 신청
    보험금 청구 하위메뉴 목록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서류안내
    보험금 심사현황 조회
    보험금 지급내역 조회
    계약변경 하위메뉴 목록
    펀드 변경
    자동재배분 신청
    펀드 수익률변동 안내 신청
    명의정정
    감액(부분해지)
    증명서 신청

    필요한 증명서를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전달해드려요.

    이용안내

    공인인증서, 카카오페이 인증서안내 및 서비스 이용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명서 신청 하위메뉴 목록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보험료 잔액증명서(국문/영문)
    가입증서(증권) 발행/확인
    월별보험료 납입증명서
    해약환급금 산출내역서
    보험계약대출 잔액증명서
    해약환급금 지급이력 증명서
    보험계약 확인서
    보험금지급 설명서
    연금지급 내역서
    대출발생 및 상환 증명서
    중도인출 내역서
    이용안내 하위메뉴 목록
    공인인증센터
    생체(지문)인증 등록 안내
    인증서 안내
    온라인창구 서비스 이용가이드
    전자금융거래 10계명
    온라인창구 고객만족도 평가
    내 보험정보

    보험계약 내용 및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세요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하시면 빠르게 심사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공인인증서, 카카오페이 인증서안내 및 서비스 이용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보험정보 하위메뉴 목록
    계약내용 조회
    보험금 청구 하위메뉴 목록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서류안내
    보험금 심사현황 조회
    보험금 지급내역 조회
    이용안내 하위메뉴 목록
    공인인증센터
    인증서 안내
    온라인창구 서비스 이용가이드
    전자금융거래 10계명
    온라인창구 고객만족도 평가
    내 정보조회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조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검색하기
  • 연락하기
    • 인공지능 챗봇 상담

    • 고객센터 연결

    • 1:1 문의

    • × 닫기

    • 고객센터 연결

    • 1:1 문의

    • × 닫기

메인페이지
맨위로가기
  • {{title}}

    {{label}}
  • Vitality 서비스이용약관

    •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 Vitality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아이에이생명보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AIA Vitality(이하 "바이탈리티"라 합니다) 서비스의 이용 요건, 절차, 제반 권리, 의무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들의 건강관리노력 및 생활습관개선을 지원하는 건강 및 웰니스 프로그램입니다. 단,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 제공은 해당하는 각 회원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② 바이탈리티 어플리케이션(이하 "바이탈리티 앱"이라 합니다)이란 회원 가입,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 확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이하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등 회원이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전반적인 기능을 담고 있는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서비스 등을 말합니다.

    ③ "바이탈리티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합니다)란 회원이 건강 관리 활동을 수행하여 적립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 제8조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④ "바이탈리티 연도"란 기준일(회원 자격이 부여된 월일)로부터 기산한 1년마다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7월 2일에 회원 자격이 부여된 경우 기준일은 7월 2일입니다. 다만, 기준일이 2월 29일인 경우에는 다음 바이탈리티 연도부터 기준일을 3월 1일로 합니다.

    제3조 (회원 자격 부여)

    회사는 다음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자에게 바이탈리티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자격을 부여합니다.

    1. 만 18세 이상이며 대한민국 국적 또는 이에 상응하는 대한민국 거주 자격을 보유한 자
    2.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의한 본인 인증을 완료한 자
    3. 본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 필수 동의 사항에 동의한 자
    4. 제1호 내지 제3호를 모두 충족하고, 회원 가입 신청 후 회사의 승인을 받은 자

    제4조 (회원의 의무 등)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2. 회사가 바이탈리티 앱에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특허, 상표, 디자인,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및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바이탈리티 앱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하는 행위
    6.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7. 포인트 적립 관련 사기 또는 위법행위
    8.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하게 하는 행위
    9.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하는 행위
    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행위

     

    ② 회원은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5조 (회원 정보 변경)

    회원은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직접 회원 정보를 변경하거나 회사에 요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변경 방법은 바이탈리티 앱,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회원 자격 상실)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고자 하는 회원은 전화 등을 통하여 회원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바이탈리티 앱,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당해 회원에게 회원 자격 상실 사유가 발생한 사실을 통보합니다.

    1. 다른 회원의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2. 일정 기간 동안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관련 법령에 의해 회원정보의 파기 또는 분리보관 의무가 발생하는 경우
    3. 본 약관 제3조(회원 자격 부여) 제1호 내지 제3호 중 어느 하나를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4. 본 약관 제4조(회원의 의무 등) 제1항 제1호, 제3호, 제5호, 제6호 및 제7호에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③ 제2항에 따른 통보를 받은 회원은 통보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해당 내용에 대한 의견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의 소명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하거나 회원이 제2항에 따른 통보를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의견을 소명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회사는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된 회원에게 바이탈리티 앱,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회원 자격 상실 확정을 통보합니다.

    ④ 제1항에 따라 회원이 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 또는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회원 자격 상실 확정을 통보하는 경우에는, 그 이후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는 소멸되며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7조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

    ① 바이탈리티 등급은 '브론즈(Bronze)', '실버(Silver)',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의 4가지로 구분되며, 동일 순서로 최하위 등급('브론즈(Bronze)')에서 최상위 등급('플래티넘(Platinum)')으로 합니다.

    ② 포인트는 환금성이 없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바이탈리티 앱, 전화 등을 통해 현재의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매 바이탈리티 연도 기준일에 직전 바이탈리티 연도에 적립한 포인트는 소멸되고, 회원은 0포인트부터 다시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⑤ 회원 가입시점 바이탈리티 등급은 '브론즈(Bronze)'입니다. 바이탈리티 등급은 [당해 바이탈리티 연도 중 적립된 포인트에 따른 등급]과 [직전 바이탈리티 연도 마지막 날까지 적립된 포인트에 따른 등급] 중 더 높은 등급으로 합니다.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은 제8조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에서 정합니다.

    ⑥ 회사는 바이탈리티 제휴사(이하 "제휴사"라 합니다) 파산 등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⑦ 제6항에 따라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회원에게 지체없이 안내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변경될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세부 내용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8조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

    ① 회사는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위하여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을 적용하며, 자세한 내용은 (별지 1호)를 따릅니다.

    ②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은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9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

    ①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하여 보상(Reward)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별지 2호)를 따릅니다.

    ②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은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보상(Reward) 제공 기간에 대해서는 회원이 피보험자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기초서류를 따릅니다.

    ⑥ 보상(Reward)은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상품 계약을 정상 유지하는 피보험자인 회원 1인기준으로 제공되며, 회원이 다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상품 계약의 피보험자인 경우에도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10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1조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호) 및 (별지 3호)를 따릅니다. ('바이탈리티1.1' 서비스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바이탈리티1.1'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3조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1호) 및 (별지 4호)를 따릅니다.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5조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2호) 및 (별지 5호)를 따릅니다.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7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저작물의 저작권, 기타 회사가 등록·출원·생성한 특허·상표·디자인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바이탈리티 앱에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상표, 디자인, 특허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기타 사항)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권장하는 과제는 개인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구성된 맞춤 과제가 아니므로, 회원은 과제 수행 전 본인의 건강 상태 및 환경을 고려하여 필요에 따라 전문의료인의 자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과제 수행으로 발생한 건강 이상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므로 회사는 이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와 관련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 제공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불가피한 사유(시스템 장애 등)로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거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나 기능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약관은 2022년 10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 바이탈리티 보상(Reward)에 대한 세부내용은 바이탈리티 앱(APP)내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서류명 적용기간 문서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2022년 10월 20일 ~ 현재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2년 9월 15일 ~ 2022년 10월 19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2년 6월 2일 ~ 2022년 9월 14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2년 1월 21일 ~ 2022년 6월 1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12월 1일 ~ 2022년 1월 20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9월 30일 ~ 2021년 11월 30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8월 31일 ~ 2021년 9월 29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7월 7일 ~ 2021년 8월 30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2월 19일 ~ 2021년 7월 6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1년 1월 27일 ~ 2021년 2월 18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20년 11월 4일 ~ 2021년 1월 26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19년 8월 16일 ~ 2020년 11월 3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19년 4월 1일 ~ 2019년 8월 15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18년 12월 28일 ~ 2019년 3월 31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2018년 8월 24일 ~ 2018년 12월 27일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PDF 파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2022년 10월 20일 ~ 현재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2022년 6월 2일 ~ 2022년 10월 19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2022년 1월 21일 ~ 2022년 6월 1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2021년 7월 7일 ~ 2022년 1월 20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2021년 1월 27일 ~ 2021년 7월 6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2020년 11월 4일 ~ 2021년 1월 26일 바이탈리티1.1 가입 관련 사항 안내 PDF 파일

    Vitality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바이탈리티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 이용 동의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부 적용 기간 다운로드
    1.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2020년 11월 4일 ~ 현재 (Ver.3.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0.11.04)
    2019년 7월 15일 ~ 2020년 11월 3일 (Ver.2.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19.07.15)
    2018년 8월 24일 ~ 2019년 7월 14일 (Ver.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18.08.24)
    2.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및 국외이전 동의 2021년 12월 1일 ~ 현재 (Ver.4.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및 국외이전 동의 PDF (2021.12.01)
    2019년 7월 15일 ~ 2021년 11월 30일 (Ver.3.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및 국외이전 동의 PDF (2019.07.15)
    2018년 12월 28일 ~ 2019년 7월 14일 (Ver.2.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및 국외이전 동의 PDF (2018.12.28)
    2018년 8월 24일 ~ 2018년 12월 27일 (Ver.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및 국외이전 동의 PDF (2018.08.24)
    3.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2021년 12월 1일 ~ 현재 (Ver.3.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PDF (2021.12.01)
    2019년 7월 15일 ~ 2021년 11월 30일 (Ver.2.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PDF (2019.07.15)
    2018년 8월 24일 ~ 2019년 7월 14일 (Ver.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PDF (2018.08.24)
    4.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및 제휴사 관련 사항 처리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구독 서비스 가입자 필수) 2021년 8월 31일 ~ 현재 (Ver.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및 제휴사 관련 사항 처리 등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구독 서비스 가입자 필수) PDF (2021.08.31)
    [바이탈리티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 이용 동의 (선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부 적용 기간 다운로드
    5.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2022년 12월 15일 ~ 현재 (Ver.6.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2.12.15)
    2021년 8월 31일 ~ 2022년 12월 14일 (Ver.5.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4.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0.12.23)
    2019년 7월 15일 ~ 2020년 11월 3일 (Ver.3.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0.11.03)
    2019년 4월 12일 ~ 2019년 7월 14일 (Ver.2.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19.07.14)
    2018년 8월 24일 ~ 2019년 4월 11일 (Ver.1.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19.04.11)
    6.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선택) 2022년 12월 15일 ~ 현재 (Ver.6.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22.12.15)
    2021년 8월 31일 ~ 2022년 12월 14일 (Ver.5.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4.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20.12.23)
    2019년 4월 12일 ~ 2020년 11월 3일 (Ver.3.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20.11.03)
    2019년 1월 11일 ~ 2019년 4월 11일 (Ver.2.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19.04.11)
    2018년 8월 24일 ~ 2019년 1월 10일 (Ver.1.0) AIA생명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PDF (2019.01.10)
    7.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2021년 8월 31일 ~ 현재 (Ver.4.0)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3.0)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PDF (2020.12.23)
    2019년 7월 15일 ~ 2020년 11월 3일 (Ver.2.0)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PDF (2020.11.03)
    2018년 8월 24일 ~ 2019년 7월 14일 (Ver.1.0)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PDF (2019.07.14)
    8. 제휴사를 위한 민감정보 제공 동의 2021년 8월 31일 ~ 현재 (Ver.3.0) 제휴사를 위한 민감정보 제공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2.0) 제휴사를 위한 민감정보 제공 동의 PDF (2020.12.23)
    2018년 8월 24일 ~ 2020년 11월 3일 (Ver.1.0) 제휴사를 위한 민감정보 제공 동의 PDF (2020.11.03)
    9. AIA생명을 위한 제휴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2021년 8월 31일 ~ 현재 (Ver.3.0) AIA생명을 위한 제휴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2.0) AIA생명을 위한 제휴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PDF (2020.12.23)
    2019년 7월 15일 ~ 2020년 11월 3일 (Ver.1.0) AIA생명을 위한 제휴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PDF (2020.11.03)
    1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선택) 2021년 8월 31일 ~ 현재 (Ver.2.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1.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PDF (2020.11.04)
    11.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및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민감정보 처리 위탁 안내 2021년 8월 31일 ~ 2022년 12월 15일 (Ver.2.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1.08.31)
    2020년 11월 4일 ~ 2021년 8월 30일 (Ver.1.0)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 PDF (2020.11.04)
    AIA생명보험 주식회사

    1588 9898

    바이탈리티 관련 문의 1566 8777
    kr.vitality@aia.com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해외 82 2 3707 4800
    통신판매 신고번호 : 2020-서울중구-1209호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 SK㈜
    서울시 중구 통일로2길 16(순화동 216) AIA타워
    (우)04511
    대표이사 네이슨 마이클 촹
    사업자등록번호 : 711-87-00663 [사업자정보확인]
    AIA 한국

    1588-9898

    바이탈리티 관련 문의 1566-8777
    AIA 그룹

    AIA.com

    고객권리안내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신용정보 활용체제

    고객권리안내문

    개인(신용)정보이용제공조회

    전자금융이용약관

    전자금융거래 안전수칙

    신고정보

    보험범죄 신고센터[AIA생명]

    보험범죄 신고센터[금융감독원]

    전자민원접수

    유의사항

    보호금융상품등록부

    휴면보험금조회

    서민금융1332서비스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AIA그룹
    AIA.COM

    Copyright © 2016, AIA Group Limited and its subsidiar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