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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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el}}대상 증권번호 | 상품명 | 계약일자 | 보험료 | 헬스케어 서비스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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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신청 대상(대상 증권번호, 상품명, 계약일자, 보험료, 헬스케어 서비스 신청 정보를 제공)
■ 서비스 내용
1. Pre-Care(프리케어): 전문의료진의실시간건강상담, 본인및가족검진우대예약, 건강정보제공, 해외여행실시간건강상담, 셀뱅킹우대
2. Post-Care(포스트케어): 대형병원진료예약및전문의안내, 전문간호사방문상담, 차량에스코트, 간병인(가사도우미)지원, 해외의료기관2차소견, 심장질환/뇌혈관질환집중서비스, 중입자선암치료중개서비스, 치료식식단우대서비스, 면역세포암치료중개서비스, 탈모유전체검사우대, 제휴치과임플란트우대
3. Mind-Care(마인드케어): 전화심리상담, 대면심리상담우대
4. Senior-Care(시니어케어): 온라인치매자가진, 인지향상프로그램제공, 보살핌문자제공, 노인성질환맞춤진료예약, 및전문의안내, GPS 위치추적기제공
* 서비스 제공 범위, 제공 횟수 및 제한사항 등 세부사항은 AIA 헬스케어 서비스 안내장 참조
ㆍ제공대상: AIA생명에서 정한 대상 상품의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자
ㆍ신청기간: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2022.12.31일까지
ㆍ제공기간: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2022.12.31일까지 [VIP 자격을 상실 할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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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공대상: AIA생명에서 정한 대상상품의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자
ㆍ신청기간: 알림톡 수신 후 1개월 이내
ㆍ제공기간: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까지 [보험계약상태 변경(해지, 실효등)시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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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공대상: AIA생명에서 정한 대상 상품의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자(일반 / 프리미어)
ㆍ제공기간: 해당 상품을 모두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기간까지
[보험계약상태 변경(해지, 실효 등)시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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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공대상 : AIA생명에서 정한 대상 상품의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자
ㆍ신청기간: 해당 상품의 계약일자로부터 1년까지
ㆍ제공기간: 해당 상품의 계약일자로부터 5년까지 [보험계약상태 변경(해지, 실효등)시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무)AIA Vitality 꼭 필요한 종신보험’은 신청 기한 없이 신청 가능하며, 해당 계약 유지기간 동안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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